테무 팜랜드 정말 성공 가능하긴 할까? 물 주기로 제2의 피쉬랜드 Temu 무료 상품 얻기 후기

최근 테무와 알리 등 중국 쇼핑몰 직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중 테무는 다양한 이벤트로 무료 선물 받기 및 크레딧을 주고 있는데, 생각보다 성공하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테무 팜랜드라고 제2의 피쉬랜드라 할 수 있는 미션형 게임이 또 출시됐습니다. 과연 정말 성공해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것인지 약 2주간 진행하면서 느낀 후기 및 가능성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무 팜랜드는 제2의 피쉬랜드?

기존에 테무 피쉬랜드를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테무 팜랜드를 처음 들어가보시면 이거 뭐 피쉬랜드랑 거의 비슷하다고 느낄 거 같습니다. 팜랜드 역시 성장형 노가다성 게임으로 역시 약 6개월 간 진행되는 장기 미션으로, 다른 이벤트에 비해 기간이 길어서 한번 도전해볼까 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테무-팜랜드-Temu-홈-화면

이미 태무에서 진행 중인 다른 이벤트를 시도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세상에 공짜는 없다’라는 말이 있듯이 팜랜드 역시 절대 쉽게 얻을 수는 없는 미션입니다.

문제는 어찌됐든 그 6개월이란 기간동안 꾸준히 하면 정말 무료로 원하는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을지가 궁금하실텐데요. 저도 한 2주동안 꾸준히 해보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피쉬랜드 미션이랑 다를 게 없다. 친구 초대하지 않고서는 깰 수 없다라는 의견을 드리고 싶습니다.

태무 팜랜드나 피쉬랜드나 초대 없인 불가능

저는 이전에 피쉬랜드를 도전하다가 0.07코인을 남기고 중간에 포기하였는데요. 혹시 해당 내용이 관심있으신 분은 이 글을 다 읽고 추가로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테무 팜랜드 역시 100원까지는 3일이면 달성했지만, 초대하기를 하지 않으면 그 뒤로 땅 하나 수확하더라도 50원 > 20원 > 10원 > 5원 > 3원 > 2원> 1원 으로 차감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제가 남은 잔액 10원을 찍는 데 10일이 걸렸습니다.

생각보다 금방 찍네~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남은 구간들이 마의 구간으로 물방울 얻기도 어렵고, 물을 줘도 게이지가 소수점 단위로 찍히기 때문에 사실상 5원까지는 그냥 튜토리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무튼 위 글에서도 언급하였지만 피쉬랜드는 끝이 정해지지 않아 구조상 친구 초대를 하지 않으면 불가능 한 느낌을 물씬 받았지만, 팜랜드는 그래도 다행히(?) 게임 규칙에 최대치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테무-팜랜드-temu-공식-규칙

위 사진에서 볼 수 있 듯이 테무 팜랜드의 물 주기에 필요한 최대 물방울은 100,000g입니다. 아마도 선택한 상품의 총 가격 및 수량에 따라서 필요한 물방울 수는 다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어찌 됐든 그럼 약 150일이라는기간으로 가정해서 해당 물방울 수를 모을 수 있는 지를 대략적으로 계산해보면 친구 초대 없이는 불가능하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친구 초대 없이 얻을 수 있는 물방울 한계는?

기본적으로 게임 달성률이 높아질수록 더욱 물방울을 얻기 어렵게 설계가 되어 있다는 점 인지하시고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면, 제 경험으로는 약 10일 정도 진행하면 99.9%의 진행률을 달성하게 되는데, 이때부터는 상자 열기도 15회 밑으로 떨어지고 10g씩 주던 상자 개수도 줄어듭니다.

초대 없이 미션으로 얻을 수 있는 물방울 표

미션1회 평균
수집 물방울
1일 평균
수집 물방울
비고
상자열기5g75g30회부터
점점줄음
물레방아20g
공유보너스10g30g3회 제한
60초검색15g45g3회 제한
팜랜드검색7.5g7.5g
강아지땀2g20g랜덤
물8잔챌린지3g40g신규
물주기횟수에
따른 보상
10g80g
보물찾기30g30g100g
먼저 소모
활동보너스16g16g주간제외
1vs1승리30g30g승리시
합계약 400g
※ 2024.5.18.기준 초대 없이 얻을 수 있는 물방울

위의 표를 통해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충 하루에 약 350g ~ 450g 정도의 물방울을 수집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좀 저렴한 물건을 선택했다고 가정하고 앞서 말씀드렸던 최대 물방울 수인 100,000g의 70%인 70,000g만 모으면 된다고 하더라도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물론 피쉬랜드처럼 게임 후반부로 갈 수록 계속 새롭게 물방울을 획득할 수 있는 컨텐츠들이 추가되겠지만 제 생각에 지금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결국은 1~2명정도는 추천을 하거나 쇼핑하고 얻은 물방울 까지 더해져야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어중간하게 할거면 처음부터 시도하지 말자

결국 핵심은 노가다와 초대하기이기 때문에 어중간하게 하실거면 아예 처음부터 안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다만 평소에 테무를 자주 이용해서 물건도 자주 구매하고 하시는 분이라면 적절하게 이용한다면, 마치 커피 10잔 마시면 1잔 무료쿠폰 같이 추가로 상품을 얻을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팜랜드든 피쉬랜드든 테무의 모든 무료 선물 이벤트는 초대하기가 가장 핵심입니다. 만약 본인이 약간 철면피거나 자주 하는 커뮤니티나 블로그 같은 SNS를 활용할 자신이 있다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친구초대하기를 특정 횟수 이상하면 5원에서도 한번에 끝나면서 성공하는 경우도 있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주변인들에게 링크 공유를 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이 글을 읽고 시작도 안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애매하게 해봤자 욕만 먹고 성공도 못할 수도 있으니까요.

개인적으로 차라리 상품 가치는 다소 떨어지지만 적어도 한 달에 한번 확실하게 수건 2장을 받아볼 수 있는 앱테크인 알리 띵띵농장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테무 팜랜드 물주기 수확으로 무료 선물 성공이 가능할 지 알아보았습니다. 피쉬랜드 소개 편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사실 그 노력으로 1~2시간 노동을 더 하는 게 백배천배 이득이긴 하지만 또 공짜로 얻는 것에 대한 희열은 또 무시할 수 없으니까요.

19 thoughts on “테무 팜랜드 정말 성공 가능하긴 할까? 물 주기로 제2의 피쉬랜드 Temu 무료 상품 얻기 후기”

  1. 도와주세요~🥺 보상을 받기 위해 노력 중이에요. 도와주실 거죠?
    코드 복사:
    276952109

Leave a Comment